특례입시와 글로벌 수시, 졸업 후의 미래도 확실한가요?

재외국민 특별전형이나 글로벌 수시전형 등, 영어 위주로 대학을 가는 방법은 많습니다.

그렇다면, 졸업 후의 취업이나 진로 문제도 함께 고민하고 계십니까?

welcome-languages-hd

EU에서 전 과정을 영어만으로 교육하는 유럽 국립대학으로 오십시오.

의치대는 물론, 약대, 경제 및 경영대, 공과대, 건축대, 인문사회대, 자연과학대, 음대와 미대에 이르기까지, 모든 전공을 영어로 가르치는 유럽 전통의 대학교육이 이루어지면서도

“한국 주요 사립대 수준의 등록금(학기당 400만원 수준~, 일반 전공 기준)”으로

졸업 후, EU 주요 회원국인 독일/프랑스/스웨덴/오스트리아/스페인/이탈리아는 물론이며,

스위스, 노르웨이, 영연방, 미국, 캐나다, 호주 등과 같은 세계 주요국가들로 취업 및 대학원 진학의 문호가 훨씬 넓어지게 됩니다.

갈수록 힘들어지는 한국 내 취업 시장과 더불어, 이미 아시아 이민자의 숫자가 포화상태에 달한 북미 지역과 비교하여, EU 회원국에서는 북미지역 대비 20~30% 수준의 등록금과 체제비용으로 유학 후 취업 이민의 진로를 훨씬 안정적으로 개척할 수 있을 것입니다.

모든 것은 “영어” 실력에 달려있습니다.

골치아픈 논술이나 수학을 이유로 원하는 전공을 포기해야 할 이유도 없습니다.

지금 바로 “유럽으로” 그 발걸음을 옮겨보시겠습니까?

(*info@eusemester.org 또는 (+84) 93 813 7867 로 문의하시면, 오는 4월19일에 Saigon Exhibition and Convention Center 에서 진행되는 “2017 유럽연합 유학박람회”의 초대권을 드립니다.)

“유럽은 새로운 기회의 땅입니다.”

(*원하시는 메뉴를 클릭하세요)

⑴ 유럽의대 정보 포털

⑵ 주요 서비스 안내

⑶ EU 메듀케이션® 글로벌 브랜치 안내

poster-education-fair-HCMC2017

global_branches_mod

(*최종 업데이트 일자 – 2017년4월2일)

저희 EU 시메스터®를 통해서 주요 EU 대학과정에 입시 지원을 하시면, 합격 후 첫 학기에 소정의 장학금과 품위유지비를 제공합니다. 자세한 내용은 여기(클릭)에서 확인하세요.

all-rights-reserved_semester

광고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Google photo

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